CUSTOMER
고객센터
공지사항  
Q & A
Q & A Home > 고객센터 > Q & A
총 게시물 87건, 최근 3 건
   

낙태실패 - 미프진, 미페프렉스 완전정복, 이것만 보면 다 알게 됩니다.

글쓴이 : AD 날짜 : 2023-12-28 (목) 16:05 조회 : 195



원치 않는 임신으로 약물 중절을 고민 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여성 스스로가 임신을 중지할 수 있는 결정권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지만, 현실적으로 여성이 느끼는 압박감은 생각보다 큰 부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방법으로 진행하는지, 내용 및 비용의 정도를 확인하는 것이 결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산모의 건강 상태 및 임신 진행 주수에 따라 방법적인 차이가 있으며, 약물 복용을 통한 단순한 방식으로 해결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약물 중절 후의 후유증, 부작용, 비용 등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 주소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정품 미프진 : https://mifeblog.top



  • 미프진 서비스 미프진확인 - 안전한 정품 상담
  • "24시간 Care" 수술보다 안전한 미프진 미프진 24시간익명 상담
  • 맘e 편한 여의사상담 원하지않은 임신 중절고민 상담 보호자동의 없어도 가능합니다
  • 미프진약국 미프진 약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미프진 미프진코리아 구매 | 미프진구매 Mifegyne Korea
  • Women Only One 올바른 임신중단 약물중절상담 - (미프진효과,가격,부작용,후기확인)
  • 미프진 약국 MIFEGYNE Pharmacy 자연유산방법
  • 약물중절방법및수술비용 미프진유산약
  • 미프진약국 사이트 -미국산 미프진 MIFEGYNE -
  • 먹는 임신 중단약 '미프진' 미프지미소



  • 미프진, 미페프렉스 완전정복, 이것만 보면 다 알게 됩니다.

    정품 미프진에 대하여 설명드릴게요.

    미프진(북미에서는 미페프렉스)은 프랑스 루쎌 위클라프(Roussel Uclaf)가 1980년도에 개발한 경구용 임신중절약인 미프진은 미페프리스톤(Mifepristone)의 브랜드명이다. 현재는 프랑스 Exelgyn 사에서 판매하며, 제조는 네덜란드의 Nordic Pharma, 스웨덴의 QPharma에서 담당한다.

    미페프리스톤과 미소프로스톨이 함께 포장된 미프진 콤비킷(combikit)을 주로 처방한다.
    미페프리스톤은 임신 호르몬인 프로게스테론을 중단하며 자궁 내 착상된 수정체에 영양공급을 차단하여 자궁과 수정체를 사산,분리시키는 역할을 하며, 미소프로스톨은 프로스타글란딘 호르몬 즉 자궁 수축 촉진제로 자궁에서 분리된 수정체를 자궁 밖으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한다.

    중절수술(낙태수술, 소파술)과 미프진(미페프렉스)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중절수술의 장점은 99.99% 낙태가 가능한 반면에 단점은 후유증과 부작용 그리고 자궁에 흔적이 남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두려움은 전신마취와 수술대 위에 불편한? 자세로 누워야 하는 수치감이 가장 큽니다.미페프렉스(미프진)의 단점은 성공 확률이 95%이고 유산실패를 하실수도 있다는 겁니다.

    장점은 자연유산과 동일한 과정으로 진행된다는 임상실험 결과가 나와있고 자궁에 무리를 안주고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임상경험 결과 100명중 1~2명은 실패를 하고 있으니 신중하게 판단 해야 합니다.

    그러면 미프진(먹는낙태약)은 어떻게 복용해야 하나요? 유럽과 미국 복용법은 24~48시간 간격으로 복용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아침,저녁으로 12시간 간격으로 복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제품은 가품이 많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홍콩제품 이라고 판매하는 사이트도 있는데 .. 홍콩에 미프진 또는 미페프렉스 제품은 절대 없습니다. 홍콩은 중국제품을 수입해서 처방하고 있습니다.

    미국 미페프렉스 제네릭 제품이 무엇인가요?

    제네릭 의약품(generic drug) 또는 복제약은 이미 출시된 정품 미프진 과 정품 미페프렉스 약을 그대로 만들어낸 의약품을 말합니다.
    제네릭 의약품은 오리지널 의약품과 동일한 효과와 품질에 가격은 동일하거나 저렴한게 일반적입니다.

    미국, 영국, 캐나다, 독일과 같은 선진국은 예산제한, 처방지침, 처방프로그램을 통하여 제네릭 처방을 촉진하며 처방율이 전체 처방의 70~79%를 차지하고 있으며 호주는 오리지날 의약품을 사용하는 특별한 사유를 기재하지 않을경우 제네릭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프랑스는 오리지날 약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처방율은 7%이며 제네릭이 존재하는 경우 의사 처방 없이 대체가 가능합니다.

    제네릭 의약품은 각나라의 식약청을 통해 의약품 동등성 시험에 합격한 경우에만 판매 및 처방 할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제네릭 약이 오리지널 약과 동일한지를 확인하는 시험 입니다.
    일부 사이트에서 저희 미프진코리아를 비방하는 작업글들을 보면 “제네릭은 가짜이다” 라는 말을 강조하고 있는데 이는 전문 의약 지식이 전혀 없어서 억지 트집을 잡는 것이니 무관심 하시면 됩니다.^^

    미프진코리아 사기 라는 글들을 많이 보았는데 왜 그런가요?

    현재 한국내 미프진구매는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낙태가 불법인 국가에서 오프라인으로 판매를 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런 실정이다 보니 판매자 확인이 불가능한 상태에서 상담만 믿고 구매를 할수 밖에 없는 안타까운 실정입니다. 이런 점을 이용하여 중국내 업체들이 사이트를 오픈하여 성분이 확실치 않은 중국산을 값싸게 구하여 한국으로 유통하며 한국인 인척 또는 재미교포인척 위장을 하여 낙태유도제 구매를 유도 하고 있습니다.

    미프진코리아 에서 정품 미프진 과 정품 미페프렉스 제네릭 제품을 제공한다는 소문이 나면서 타 업체들은 급격한 매출 하락으로 이어졌습니다 이에 몇몇 중국 업자들이 저희를 비방하는 글 작업을 수많은 곳에 올리고 있습니다.

    물리적 아이피 추적결과 최근 저희를 모방하여 사이트 이름을 변경한 “우XX코리아” 와 “단X코리아” 에서 모든 비방글들을 작성하고 있었습니다.
    이들은 이미 여러번 이름을 번경하고 있는 중국의 대표적인 업자들 입니다.
    이들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여성흥분제,물뽕 등등 마약류를 취급하는 업자들 이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추적은 간단합니다 카톡아이디를 너무 많이 사용을 해서 자신들도 어떤카톡을 사용하는지 몰라서 가끔 실수를 하는데 미프진판매 하던 카톡으로 물뽕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현재도 낙태약판매 하는 카톡으로 물뽕이나 여성흥분제를 구한다고 물어보시면 답변 주실 겁니다.

    Tagged under: 미페프렉스, 미페프렉스 가격, 미페프렉스 구매, 미페프렉스 파는 곳, 미페프렉스판매하는곳, 미프진 코리아, 미프진정품, 미프진정품가격
    후기올립니다
    미프진 믿어도 되요 감사합니다
    따끈따끈 후기
    또 다른 진행과정
    5주후기
    5주차
    복용후기
    찐 후기
    5~6주에 먹었어요
    무엇보다 병원에 가지않고 집에서 편하게 해결할수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Tags:
    임신중절방법 성료 서울 공연 임신 착상혈 두산 김명신 위민온웹 남과여 이동해 이설 중절비용 실내 마스크 해제 약물낙태 가능시기 이배용 위원장 자연유산유도제 신논현역 임신초기증상1주째 이준석 탈당 미프진낙태 경찰 황의조 휴대전화 미프진 정품구별 이경규 계급장 코미디 미프진 코리아 정품 차서원 낙태후 음주 유재석 나경은에 런닝맨 유산약 골 때리는 그녀들 임신에 안좋은음식 뉴진스 민희진 대통령표창 임신3주 낙태비용 헤일리 트럼프 먹는 낙태약 박민영 남편과 결혼해줘 피임약복용후임신 임지연 임신중절약비용 최정원 임신초기증상 가슴통증 콜로라도 대법원 트럼프 임신중절약 판매처 세종시 목욕탕 감전 미페프렉스 미프진 정선엽 병장

    ☞특수문자
    hi
       

    인천광역시 남동구 능허대로 625번길 18-22 (고잔동 709-3, 남동공단 138B-4L) | Tel. 032.818.1515 / 032.818.0100 | Fax. 032.815.1200 | E-mail. greensun7@naver.com
    COPYRIGHT(C) 2014 GreenSun. ALL RIGHTS RESERVED.